본문 바로가기
생각나는 맛집

일산 마두동 미몽 - 가수 이범학이 운영하는 해물탕집

by 구공일의 정보글 2019. 3. 3.

일산 마두동 미몽 - 가수 이범학이 운영하는 해물탕집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전 해물탕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제대로 몸보신을 하고 왔답니다!

 

일산 마두동 미몽 해물탕

 

이번에 방문한 해물탕집은 일산 마두동에 있는 미몽인데요

2TV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되고

가수 이범학이 운영하는 해물탕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다만 가게가 주택단지 먹자 골목내에 위치해 있는데

인테리어가 독특하다거나 이쁜거는 아니어서 처음 방문시엔 찾기가

좀 힘들수도 있어요

 

 

일산 마두동 미몽 해물탕집에서 제공하는 메뉴판입니다

해물탕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저희는 해물탕만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오는 편이에요

오이랑 콩나물

 

 

열무김치랑 묵

이렇게 4가지가 나오네요

 

 

근데 주메뉴가 나오니까 왜 밑반친이

이렇게 간단하게 나오는지 알겠더라구요

비주얼 굿굿!

 

 

키조개, 전복, 가리비 등 조개종류는 대부분 들어가 있고

여기에 문어, 꽃게, 새우 등 해산물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해물탕이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해산물의 싱싱함이 그대로 느껴지시지 않나요?

이게 바로 해산물이다! 라는게 왠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진짜 너무 푸짐하다보니

어떻게 무엇부터 먹어야 할지 고민되더라구요

그래도 이런 고민은 너무 좋죠

언제든 환영!

 

그래서 우선 홍합들을 먼저 다 덜어내고

 

 

해산물들만을 끓여서 먹었어요

그래도 양이 너무 많아서 한참을 먹더라구요

 

볶음밥 사진을 못찍었지만..

볶음밥까지 모두 클리어!

 

 

일산 마두동 미몽은 가수 이범학이 운영하는 가게로

매장에 가수 이범학씨의 사진과

이범학씨의 연예인 지인분들이 사인이 붙어있는데요

 

 

가수 이범학씨가 저희가 밥을 먹고 있는 사이에 마침 오셨더라구요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바로 다시 가셨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가수 이범학이 운영하는 일산 마두동 해물탕집 미몽

 

해산물이 엄청 푸짐해서 괜찮았던 집!

건강식, 보양식으로 괜찮았고

해산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네요

잘먹고갑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